안녕하세요? 쌀쌀한 날씨 속 오늘은 새로 나온지 조금 되었지만 나름 신상인 "신라면 블랙-두부김치"를 먹고 리뷰를 남깁니다. 저는 라면을 참 좋아하는데 요즘 농심에서 밀고있는 제품이라고 홍보를 많이 하길래 궁금해서 한번 사봤습니다. 

 

가격은...1600원!!!!!

(롯데마켓에서 1600원에 구매했습니다. 가격은 좀 .. 사악합니다. )

신라면 블랙 두부김치

 

 

먼저 뚜껑을 개봉해보겠습니다. 겉 포장지는 기존 신라면 블랙과 다른점이 없고, 이름만 다르니 사실때 꼭 "두부김치"라고 써있는걸로 사셔야 합니다. 

안의 내용물은 기존에 라면을 끓이고 난뒤 넣는 소고기국물 베이스의 스프가 빠져있고, 

앙증맞은 두부가 한5~7개 정도 건조된 상태로 들어있네요. 귀엽네요. 

신라면 블랙 내부

조리방법은 두가지가 제시되어있습니다.

1.끓는물에 뚜껑닫고 4분

2.끓는물 넣고 전자렌지(1000w 기준) 2분

전 2번으로 끓였습니다. 2번이 더 맛있다고 되어있어서요^^ 말 잘듣는 학생입니다. 

아참 2번으로 전자렌지에 조리하실때는 꼭 뚜껑을 전부 제거해 주셔야 합니다. 

 

렌지에 돌린 모습

 

렌지에 돌리고 난뒤의 모습니다. 두부와 김치들이 올라오네요. 

먹으면 어떤 맛인지 짐작은 갔습니다. 

 

맛은요~ 저는 요즘 나온 라면중에 최고였습니다.

김치찌개에 라면들어간맛 이지만 김치맛은 좀 약하고 거기에 소고기국물 베이스도 있어서 맛이 깊습니다. 

대신 두부의 식감때문에 별로다라고 얘기하시는 분이 있으니 그건 참고해 주세요.

신라면 블랙은 세븐일레븐에서는 2+1에 판매하고 있으니 맛이 궁금하신 분은 한번 드셔보시는걸 추천 드립니다. 

 

아참 그리고 인스타그램에 10/30일까지 신라면블랙 두부김치를 사서 인증샷을 올리면 경품추첨을 한다고 합니다. 

경품은 농심제품20여가지라고 합니다.저는 이런데서 당첨된적이 한번도 없어요. 하지만... 한번 또 도전해보려고 합니다. 

경품받으면 올려드릴께요^^

 

Posted by 친절한 정쌤