안녕하세요?
오늘은 옷에 묻은 립스틱을 지우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려고 합니다~^^
어제 우리 둘째따님이 제가 잠시 큰딸 숙제 봐주는동안 제 화장품을 얼굴에 발라 공주놀이를 했답니다..저에게 들킬까봐 옷소매로 입술을 쓱~~~ 닦았지뭐예요..얼굴엔 립스틱 번지고 옷은 띠리리~~~~

옷에 묻은 립스틱~

에고 엄마일거리 늘었구나!!!!! 딸래미 옷을 보는데 저걸 어찌지우지? 세탁기에 그냥 돌려? 이런 저런 생각을 했습니다.
그리곤 인터넷을 검색해봤죠.
몇가지 지우는 방법이 나오네요~~

1. 클린징 오일을 살살뭍혀 5분정도 방치후 문질러서 지운다..


2. 물파스를 바른다..

3. 주방세제를 묻혀 비빈후 물로 헹군다


저는 위 방법들중 3번을 택했어요..
왜냐면 바로 주방에 있어서 손에 잡히는걸 택했거든요~^^

먼저 립스틱 묻은 곳 물묻히기

주방세제 살짝 도포
쓱쓱 문지르기~~
물로헹구기


오~~ 실제로 사용해본결과 만족스러워요..
깨끗하게 지워졌습니다^^
괜히 아까 당황했었네요.
주방세제가 기름때를 제거해줘서 이렇게 잘지워지는 거라고 합니다.
그렇담 클린징 오일도 괜찮은 결과가 나올것 같습니나.
다음에도 이런일이 있음 다른방법도 써보고 싶습니다. 그렇다고 이런일이 자주 일어나진 않았으면 하고요~^^

그럼 오늘도 행복하세요~~~

Posted by 친절한 정쌤